번 호 96 등록일 20190805 조회수 138
제 목 휴가기간 공지
2019년 8월 5일(월)부터 8월 8일(목)까지  뉴욕스퀘어의 휴가 기간입니다.  
모든 고객센터 업무(전화업무, 문의답변,네이버톡톡,카카오톡 등)와 주문처리(8월2일 저녁 6시 이후 주말주문건 포함) 업무는 8월 9일(금)부터 재개됩니다. 
따라서 8월2일 저녁6시 이후 주문건 부터는  8월9일(금)기준으로 8~12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단, 휴가 기간 이전 주문건은 이상없이 해외센터에서 국내로 정상출고됩니다.(기존 주문시 평균배송기간 그대로 적용 평일결제일 기준 8~12일)

무더운 여름 건강유의하시길 바라며, 저희 뉴욕스퀘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스퀘어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에의한 가격 허위신고(15만원 이하로 임의조정) 등 구매자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일체 협조하지 않습니다.